
가면 속에 감춰졌던 소울풀한 보이스 '샤이 보이' <미소 속에 비친 그대>
1795회수줍음 깨고 고개를 드는 감미로운 목소리 '샤이 보이' vs 노래 맛을 살리는 매력적인 목소리 '걸 크러시' <봄처녀>
1795회귓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음색 '월남쌈'
마음을 울리는 담백한 목소리 '월남쌈' VS 귀를 사로잡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 '신선로' <만약에 말야>
1795회심금을 울리는 깊은 감성 '오징어' <오늘밤 내맘은>
1795회귓가를 파고드는 시원하고 청량한 음색 '청바지' VS 개성 가득 통통 튀는 매력으로 무대 장악 '오징어' <잘 부탁드립니다>
1795회나지막이 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 '만원 버스' <무제>
1795회잔잔히 퍼지는 담백한 음색 '만원 버스' VS 귓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미성 '콜럼버스' <일년을 겨울에 살아>
1795회2025
난공불락 가왕 ‘꽃보다 향수’의 7연승 도전! 과연 그는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까?
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‘꽃보다 향수’는 승리의 향기를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지?!
포근한 봄기운이 감도는 무대 위, 가왕 ‘꽃보다 향수’는 6연승의 꽃을 피울 수 있을지?!
꿀성대 가왕 ‘꽃보다 향수’가 선보이는 성대한 스테이지! 어김없이 그의 태평성대를 이어갈 수 있을지?!
꿈결인 듯 비현실적인 무대! 장기 집권에 도전하는 가왕 ‘꽃보다 향수’가 개시할 새로운 작전은?!
‘꽃보다 향수’, 전매특허 감성으로 ‘마의 4연승’ 장벽을 허물 수 있을지?!
무대 위의 최상위 포식자! 매 무대를 씹어먹는 가왕 ‘꽃보다 향수’의 연승은 계속될 수 있을지?!
드라마틱한 감성의 가왕 ‘꽃보다 향수’가 선보이는 무대! 한편, 거침없는 도전자들의 도발에 술렁이는 스튜디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