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혁의 결혼식장에서 만난 석구와 종희는 서로 아쉬워하면서도 인 사만 하고 헤어진다. 결혼식 후, 종 혁은 누나가 힘들어하는데 혼자 즐거울 수 없다며 신혼여행을 나 중으로 미룬다. 한편, 석구가 집을 나 간 것을 알고 종희에게 화를 내던 석구모는 결국 해서는 안 될 말 까지 하게 된다. 이를 들은 종희모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며 당장 이혼하라고 소리친다. 안나는 회사에 서 은비와 마주치자 괜한 잔소리를 하며 화풀이를 한다. 석구는 집으로 종희를 찾아오지만 종희모는 두 사람이 만나지도 못하게 해버린 다.
종희의 방송이 인기가 높아지자, 승완은 연봉 협상을 하자고 나선 다. 안나는 이를 축하하기 위해 술 을 마시자 하고, 같은 시간 종혁 역시 석구를 부추며 술을 마신다. 안나와 종혁은 각각 술에 취한 종희 와 석구를 집으로 데려와 한 방에 넣어버린다. 다음 날, 석구는 용 기를 내어 종희에게 얘기를 시작한 다. 석구는 진심으로 사과를 하면서 용서를 빌고, 종희는 그런 석 구를 내치지 못한다. 결국 두 사람은 다시 연애시절로 돌아가 시간을 갖기로 약속한다.
석구와 종희는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서로 문자메시지를 주고받으 며 다시 애정을 키운다. 석구누나는 석구모에게 종희에게 진심으로 사과하라고 부탁한다. 망설이다 홈 쇼핑으로 종희를 찾아간 석구모는 종희의 방송을 보고 흐뭇해진다. 석구모는 종희에게 자신의 입장 을 설명하며 사과하고 두 사람은 이 내 화해를 한다. 한편, 안나와 종혁은 뒤늦은 신혼여행을 계획하 고 석구와 종희를 데려가려 하는 데….